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 좋은 글과 영상/좋은 영상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 - I'm not a butterfly

반응형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인
'웅산(본명, 김은영)'

I'm not a butterfly
난 나비가 아니야


2022년 9월,
재즈앨범 10번째 앨범
'Who Stole the Skies'의 타이틀곡

처음 들어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던 웅산의 노래
카리스마에 묘한 매력의 웅산
노래를 들어 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ul90Iic35uU

가사는 이렇다.

I'm not a butterfly
나는 나비가 아냐
I'm not a butterfly
나는 나비가 아냐
I'm not a butterfly
나는 나비가 아냐 Who says I'm a butterfly?
누가 나보고 나비라 고 했어?
Do you think I could turn into a butterfly?
내가 나비라고 생각해?

If I flap my arms?
만약 내가 날개짓을 한다면?
If I flap my arms?
만약 내가 날개짓을 한다면?
Do you think I could fly and sit on your
shoulders?
내가 날아서 네 어깨 위에 앉을 것 같아?
If I flap my arms?
만약 내가 날개짓을 한다면?
If I flap my arms?
만약 내가 날개짓을 한다면?

Who says I'm a butterfly here?
누가 여기서 나 보고 나비라고 했어?
Do you see a butterfly?
너는 나비가 보여?
Right in front of you?
바로 네 앞에 있는 거 같어?

| am alive
나는 살아 있어
| am awake
나는 깨어 있어
I'm not dreaming
나는 꿈을 꾸지 않아
I'm in the world, the real world
나는 진짜 지금 세계에 있어

There is another me
거기에는 다른 내가 있어
like there is another you
마치 거기에 다른 네가 있는 것처럼

I'm not dreaming
나는 꿈을 꾸지 않아
I'm gonna be free from you
난 너로부터 자유로워질 거야
우우우우우
Now, do you believe what you are seeing?
지금, 네가 보고 있는 것을 믿니?
https://www.youtube.com/watch?v=TKhDg9eSja8


웅산의 노래는
기회를 만들어
직접 들어 보고자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