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맛있는 음식

빵이 예술이 되는 곳, 스타필드 하남 조용하고 힙한 이색 카페 누테이크 하남 스타필드 Cafe Nudake

반응형

스타필드 하남 내
젠틀몬스터와 누테이크가 함께 있는 곳입니다.
도산공원, 성수동에서 인기 있는 카페라고 합니다.

https://www.nudake.com

MAKING ARTISTIC DESSERT | Nudake

MAKING NEW FANTASIES THROUGH ARTISTIC DESSERT

nudake.com

누테이크 홈페이지에서
빵으로 만든 다양한 조각 작품을 만들어
예술적인 빵을 즐길 수 있으니
재미있는 곳입니다.

MAKE NEW FANTASY! DESSERT OF YOUR DREAMS

아이웨어(eyewear) 브랜드 젠틀몬스터에서 만든 디저트 브랜드.

패션과 아트를 합쳐 특별한 디저트를 만드는 누데이크.

2021년 2월 하우스도산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오픈 당일 엄청난 대기자 수를 자랑했었다고 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케이크

PEAK 피크 W39,000
부드럽고 깊은 말차 크림을
먹물 페이스트리로 감싼 센터피스 케이크

누데이크의 시그니쳐 디저트인 피크(Peak) 케이크는한동안 인기몰이를 했다고 하네요.

페이스트리 한 조각을 뜯는 순간 말차 크림이 용암처럼 흘러 내리는데 찍어먹는 케이크입니다.

독툭한 모양의 빵인데
양빵으로 부릅니다.
가격은 4000

10번 YANG PAIN W4.000
마스카포네 치즈를 첨가한 화이트 크림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로운 브리오슈로 만든 빵인데
밀가루(미국, 캐나다), 우유(국산), 마스카포네 크림(프랑스), 밀, 우유, 계란 등으로 만들어진 빵입니다.

라떼와 함께 먹어려니
살짝 고민이 ..ㅎㅎ 어떻게 먹어야 하나?

까페 누테이크 입구에는

휴머노이드 로봇이 앉아 있는데
미래의 공간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네요.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필고 있는 매장을 지나면

독특한 생김새의 빵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7번 NU BRULEE 누 브륄레
₩ 7,000
묵직한 바닐라 크림에 시나몬과 위스키 향을 더한
누데이크 스타일 크렘 브륄레으로
생크림(국산), 우유(국산), 버터(프랑스), 밀가루(미국)에 우유, 계란등으로 만들어진 디저트

11번 MICROISSANT 4EA
마이크로와상 4개
아가베 시럽으로 맛을 내 바삭하게 구운 초소형 크로와상 스낵입니다. 버터(프랑스), 밀가루(국산)로 만ㄹ어졌는데 W 2,500원입니다

크기가 손톱만하는 점 ㅎㅎ 넓은 매장에 각각의 테이블과 의자도
예술 작품 감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