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학/자연현상

제18호 태풍 탈림 이동경로

태풍 탈림 (Tyaloon Talim), 강한 바람과 홍수로 대만 동부 지방을 강타 

금주 후반에는 타이완과 중국 동부를 향해 태풍 탈림이 상륙 후 강화된 열대성 폭풍이 주말 동안 일본을 향해 나아갈 예정이다.

탈림은 현재 대만에서 동쪽으로 약 400 마일 떨어진 태풍이다. 탈림이 수요일 늦게까지 대만을 향해 북서쪽으로 갈수록 더 강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탈림의 경로를 따라 가면서 좋은 환경으로 인하여 대만에 가까이 가기 전에 매우 강렬해질 것"이라고 AccuWeather Meteorologist Adam Douty는 말했다.

탈 림 트랙 9/12


따뜻한 물은 탈림이 다가오는 경로에 강화시킬 연료를 제공 할 것이다.  

탈림이 동쪽에서 접근함에 따라 수요일(9/13) 밤에는 북부 대만 전역에서 강한 바람과 비를 몰고 올 것이다. 

목요일(9/14)과 금요일(9/15) 중국 동부에 가까운 통화 할 것이다.

AccuWeather Meteorologist Adam Douty는 "대만과 동부 중국은 탈림이 북쪽으로 방향을 돌리면서 큰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탈리넘 충격 9/12


폭우와 강풍은 이 지역을 타격 할 것이며 주민들은 위험한 상황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대만 북부 전역에서 75 ~ 150 mm (3 ~ 6 인치)의 강우량이 발생할 수 있어 고립 된 홍수로 이어질 것이다.  

중국 동부의 절강성(Zhejiang)과 복건성(Fujian) 연안에서도 유사한 양이 예상된다.

주민들은 폭우로 인한 산사태를 조심해야합니다.

상하이는 목요일 밤과 금요일에 약간의 바람과 비를 뿌릴 것으로 예상된다. 


탈림이 동지나해를 휘젓는 만큼 앞으로 며칠 동안 거친 바다가 탈림 주변으로 예상된다. 이 지역의 선박은 폭풍우를 중심으로 다시 경로를 변경해야 한다.

탈림은 육지에서 충분히 멀리 떨어져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북동쪽으로 갈수록 더 강화 될 수 있다.

탈림은 주말에 일본으로 향하게되어 규슈, 시코쿠 및 혼슈 일부 지역에 심한 바람과 비가 내릴 수 있습니다.

"현재의 예측 경로를 감안할 때 탈림의 가장 큰 영향은 일본 남부 지역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Douty가 말하였다.

"일본을 가로 지르는 폭풍의 빠른 움직임은 상당한 홍수를 막을 수 있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250mm (10 인치)가 넘는 비가 여전히 생명을 위협하는 홍수로 이어질 수있다"고 Douty는 말했다.

주말 동안의 탈림의 경로에 있는 한국도 예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