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예술 여행/좋은 영상

넷플릭스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제목의 뜻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주연:다니엘 크레이그,에드워드 노튼,자넬 모네

출연진이 상당히 화려한 편이다. 007 스펙터, 스카이폴 주연이었던 다니엘 크레이그가 명탐정 브누아 블랑 역을 맡았다.

넷플릭스

<나이브스 아웃> 작가 겸 감독 라이언 존슨의 추리물에 또 다시 주연으로 출연하는 다니엘 크레이그와 블록버스터 출연진이 함께한다.

'나이브스 아웃'은 영어로는 'Knives Out'으로 '칼을 뽑다. 칼을 꺼내 들다'의 뜻과 숙어로 '상황을 험악하게 만들다'라는 뜻도 있다.

used to refer to a situation when people are being unpleasant about someone, or trying to harm someone:

사람들이 누군가에 대해 불쾌하거나 누군가를 해치려고 하는 상황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은 2022년 개봉한 미국의 미스터리 영화이다. 2019년 영화 <나이브스 아웃>의 후속 작품이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기본에 나온 영화 <나이브스 아웃>도 워낙 탄탄한 각본과 치밀한 연출, 놀라운 반전이 있는 모든 것을 갖춘 작품으로 평점 좋은 영화이다. 또한 화려한 출연진 캐스팅 절묘하게 된 것 같다.

그래서인지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도 기대되는 작품이다.

억만장자에 대한 ‘살인 사건 게임’을 예고한 상황에 그리스 외딴섬에 뜻밖의 초대 손님 브누아 블랑이 나타나 진짜 살인 사건의 진실을 추리하는 넷플릭스 영화이다.

영화의 배경도 변화가 있는데 우울한 날씨의 뉴잉글랜드를 배경과 정반대의 기후인 그리스의 호화로운 리조트를 무대로 하여 전혀 다른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