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여행하기 좋은 곳

[팔당 맛집] 온누리 쭈꾸미, 힐링맛집

반응형

장마기 시작되었다.
주말 종일 비가 내리다 조금 비가 거치니
교외로 드라이브도 히고
매콤한 맛을 즐기고 싶다.

그래서
팔당 온누리 쭈꾸미 본점에 오다.

 

팔당 방향 드라이브 길에는
카페와 맛집들이 즐비하고 모두 다 자동차가 그득하다. 

넓은 주차장은 빈 곳이 없는데 식당 안은
한 차례 손님들이 지나 갔는지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었다.


자리에 앉으면 맛있게 먹는 법이 소개 되어 있다.

내용인 즉 아래와 같다.


1. 자 ~ 우선 향긋한 쟈스민 차와 발사믹 드레싱의 싱싱하고 아삭한 샐러드로 입맛을 돋 우세요 ~~
탱글 탱글 한 쮸 ~ 꾸미에 오동통 우동사리를 추가 해 보세요.


2. 우리 가족 안심 브랜드! 우리 가족 건강 브랜드! 두번째로 나온 몸에 좋은 도토리 전은 그냥 드셔도 맛있지 만 발사믹 드레싱과 함께 드시면 감칠맛이 두배 !!!


3. 드디어 ~~ 메콤 한 쭈꾸미들과 도토리 묵사발 두장 !! 밥이 담긴 볼에 쭈꾸미, 무생채, 콩 물, 그리고 마지막 고소하고 진한 참기름 투하 !!
맛도 두배! 기쁨도 두 ~ 배 ~~ 맛있는 매콤함의 선택!

4. 자! 그럼 이젠 오른손으로 비비고 ~~ 왼손으로 비비고 ~~ ㅎㅎ 맛있는 매콤함을 즐기세요 시원 시원한 도토리 묵사발과 함께 드시면 아 ~~ 이것은 음 ~ 와우! 천국이다


"처음 온누리 쭈꾸미를 드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매콤함이 조금 덜한"철판 쭈꾸미
"보다 많이" 매콤 할 수 있으니 우선 소량씩 밥을 넣어 매운 강도를 조절해 보세요.

5. 잠깐만요! 쭈꾸미 랑 환상 궁합 인 퐁듀와 크림 막걸리를 함께하시면 먹는 즐거움이 두배!

쭈꾸미를 치즈 퐁듀에 찍어 가며 맛있게 먹었다.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나면
바로 한강변에 나와서 산책할 수도 있다.

주문할 때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덜 매운맛으로 주문하길 잘했다. 

식재료의 본 맛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

바로 직전에 내린 장맛 비로 한강이
많이 부풀었다.

봄을 환대한 들풀은 한 생을 마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