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드리드 더비. 아틀레티코 VS 레알...그리즈만-호날두 출격 예정

반응형
후스코어드닷컴은 11월 19일 스페인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리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 마드리드)와 레알 마드리드의 2017-18 시즌 프리메라리를 12라운드에 앞서 예상 라인업을 발표했다. 

디에고 시메오네 AT 마드리드 감독은 레알을 상대로 4-4-2 포메이션을 선보일 것이다. 투톱 공격에 앙헬 코레아와 앙트완 그리즈만이 나서고 사울 니게즈, 토마스 파르티, 가비, 코케가 미드필드진으로 뛴다. 포백에는 필리피 루이스, 디에고 고딘, 스테판 사비치, 후안프란이 나서고 얀 오블락 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또한 지네딘 지단 레알 감독은 AT 마드리드에 맞서 4-3-1-2 포메이션을 보일 예정이다. 투톱 공격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카림 벤제마가 나서고 이스코가 쉐도우 스트라이커로 출전한다. 미드필드에는 토니 크로스, 카세미루, 루카 모드리치가 나서고 마르셀루, 라파엘 바란, 세르히오 라모스, 카르바할이 포백 수비진으로 한다. 골키퍼는 키코 카시야가 한다.

마드리드시티의 두 팀은 라이벌로 마드리드 더비로 불리는 맞대결이라 스페인 리그의 최대 관심사다.

최근 6경기의 상대 전적은 레알이 3승 1무 2패로 AT 마드리드에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 

매시즌 바르셀로나와 함께 우승 후보로 거론되는 두 팀의 이번 시즌 성적은 다소 저조하여 레알이 AT 마드리와 승점은 같지만 골득실차로 앞서면서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