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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ech/New Car

BMW의 신형 럭셔리 쿠페, 8 시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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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 6 시리즈 '와 같은 럭셔리 쿠페에 대한 감소하고 있는 수요에 대하여 BMW가 낸 대답은 간단했던 것 같다. 더 크고 더 세련되고 더 넓고 더 화려한, 그리고 차명의 숫자가 더 큰 것을 내보이는 것이다.  8 시리즈는 BMW가 더 고급스럽고 가치의  폭이 큰 모델에 주력하는 한편 그 하위 모델은 중시하지 않는다는 새로운 의사의 표현이다.



최근 공대된 이 자동차는 클래식 카 축제인 '콘코루소 · 데레간차 빌라 데스테'로 데뷔했지만 실제로는 인근 라 데루바에서 베일을 벗었다. 공식적으로는 "컨셉 카"라고하고 있지만, BMW 그루브 디자인 부문을 이끄는 아드리안 반 호이동크에 따르면, 유려 한 바디 패널은 양산 모델에도 충실히 계승된다고 한다. 

"BMW 컨셉 8 시리즈는 순수 최고의 드라이빙 머신이라는 것에 대한 우리의 견해입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확실히 다른 방법은  완벽한 유체 역학과 현대적인 럭셔리를 모두 구현시킨 고급 스포츠카입니다." 



2003 년에 데뷔 한 뒤 2 대째인 6 시리즈 쿠페의 디자인에 대해 책임이 있는 반 호이동크는 8 시리즈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와 선명하게 라인은 미래의 BMW 모델에서도 볼 수있을 것이라고 시사하고있다. 

또한 그는 "이 디자인은 또한 자동차의 측면에 가장 현저하게 반영되는 모양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한다. "선명한 몇 개의 라인이 깨끗한 면을 돋보이고 차체의 볼륨은 강력하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통합된 이러한 요소가 강렬한 인상을주고 개성 넘치는 모델을 형성하고있는 입니다. 즉, 이것은 드라이버를 위한 자동차라는 것입니다 " 



자세한 스펙과 파워 트레인에 대한 정보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길이는 현행 F13 형 6 시리즈의 4,895mm보다 크고 휠베이스도 2,855 mm보다 성장하여 특히 뒷좌석의 거주 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8 시리즈의 시판 모델인 신형 8 시리즈 는 현재 플래그쉽 모델 「7 시리즈」와 아키텍처를 공유하고, 가격은 '760i'와 엔트리 레벨의 롤스로이스 레이스 사이가 될 예정이다. 



소식통에 따르면, 이 컨셉 카는 6.6 리터 V12 트윈 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있으며, 이는 양산 모델에도 쌓인 것 같다. 또한 BMW M 사에서는 'M5'의 V8 트윈 터보 엔진을 개선한 고성능 「M8」도 개발중인 것 같다. 

BMW AG의 하 랄드 크루거 이사회 회장은 "앞으로 발매하는 신형 BMW 8 시리즈 쿠페는 날카로운 운동 성능과 현대적인 고급 스러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라고 말한다. "이것은 우리 회사가 확대를 목표로 럭셔리 세그먼트에 투입되는 최신 모델이며, 럭셔리 쿠페 세그먼트의 벤치 마크를 인상 존재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럭셔리 클래스에서 리더십을 발휘 가는거야 ' 



이 대형 쿠페는 롱 노즈에 짧은 꼬리로 대형 2 도어 BMW로서는 전형이다. 보닛 부푼 아치는 그 아래에 엔진을 거둔하면서 보행자 보호 기준을 충족하는 것이지만, 앞으로 비스듬히라면 조금 꼴 사나운 보인다. 

Opel_Grandland_2017

옆에서 보면 균형 잡힌 몸매가 두드러진다. 전면 후드 라인은 매우 낮은 반면 리어 데크의 라인은 높고 채택되고있다. 21 인치 대구경 휠, 돌출 된 리어 펜더, 앞바퀴 휠 아치에서 문을 걸어 깊게 깎아로드 된 라인도 특징이다. 

슬림 라이트는 레이저 기술이 사용되고있다. 더 낮고 폭이 넓습니다 BMW의 키도니 그릴이 자동차의 폭을 강조하고 있으며, 기존의 사이드 미러 대신 카메라가 탑재되어있다. 



이 자동차는 BMW 최초의 8 시리즈가되는 것은 아니다. 이 회사는 1989 년부터 1999 년까지 초대 E31 형 8 시리즈를 3 만 1,063 대의 생산하고있다 (아래 사진). 이 신형 컨셉 카뿐만 아니라 E31 형 8 시리즈는 당시 E24 형 6 시리즈 쿠페의 후속으로 개발 된뿐만 아니라 더 고급 시장을 시장을 개척했다. 



내년 초 BMW는 6 시리즈가 생산되어 독일 · 들개 루피 링에있는 공장에서 신형 8 시리즈의 양산을 개시 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7 년간 판매되어왔다 3 대째 6 시리즈 쿠페는 사라지게 된다. 하지만 6 시리즈의 전 모델이 단종이되는 것은 아니다. 매우 실용적인 " 6 시리즈 그란 쿠페 '의 생산은 계속 것 같다. 새로운 6 시리즈의 도입도 예정되어있어 올해 하반기에 결함이 현행 ' 5 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를 대체 모델로 깔끔한 스타일의 '6 시리즈 그란 투리스모」가 발매 될 전망이다. 실차를 봤다는 사람의 정보에 따르면,이 스타일은 차고가 높고 둥근 5 시리즈 GT보다 아우디 의 ' A7 '에 가까운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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