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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ech/New Car

신형 렉서스 CT200h 2017년 가을 마이너 체인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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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렉서스 CT200h 마이너 체인지 정보! 

일본 현지 2017년 8월 24일 발매 예상

    마이너 체인지 예정인 신형 '렉서스 CT200h'의 모습이 2017년 6월 15일 공개되었습니다.

신형 렉서스 CT는 새로운 디자인과 더 충실한 안전 장비 등 마이너 체인지에 대한 상세 내용을 이미지를 포함하여 소개합니다!

두 번째 마이너 체인지 예정

렉서스 CT200h F 스포츠

초기 렉서스 CT200h는위 사전과 같은 모습입니다. 이 모델은 도요타가 전개하는 고급 브랜드인 '렉서스'가 판매하는 소형 해치백승용차입니다.

하이브리드 전용인 CT는 렉서스 브랜드의 엔트리 모델에 위치 설정이지만, 렉서스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프리미엄 감이 있습니다.

운전하기 쉬운 컴팩트 사이즈로 특히 젊은 여성에게 인기가 있는 모델입니다.

2017 년 풀 모델 체인지될 것이라는 예상도 있지만...

Lexus CT200h (2014)

렉서스 CT가 등장한 것은 2011년 1월입니다.   3년 후인 2014년 1월에 1차 마이너 체인지가 있었습니다.

렉서스를 상징하는 디자인인 '스핀들 그릴'을 도입하는 등 디자인면에서 큰 변화가 더해졌습니다.

또한 바디 강성의 향상과 정숙성 향상을 도모하는 등 곳곳에서 개선되어 소위 "빅(Big)" 마이너 체인지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3 년이 지난 지금 첫 모델 출시로 부터 6년의 시간이 지난 2017년에 풀 모델 체인지를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아직은 불투명한 상황에 두 번째 마이너 체인지를 실시하게 될 것입니다. 이로 인하여 풀 체인지 시기는 더 밀릴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신형 렉서스 CT의 마이너 체인지 내용

여기에서 마이너 체인지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더 정교한 디자인

2017 년 마이너 체인지 신형 렉서스 CT200h (전면보기)2017 년 마이너 체인지 신형 렉서스 CT200h (후면)2017 년 마이너 체인지 신형 렉서스 CT200h (사이드 뷰)2017 년 마이너 체인지 신형 렉서스 CT200h (프론트 - 사이드 뷰)2017 년 마이너 체인지 신형 렉서스 CT200h (사이드 ~ 후면)

기존과 크게 차이가 모를지도 모릅니다만, 섬세한 개량으로 정교한 외부 모습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헤드 라이트 유닛 상단에 화살촉 형(화살의 끝과 같은)의 클리어런스 램프가 신형의 주요 포인트입니다. 현 모델은 헤드 라이트 하단에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렉서스 엠블럼 아래의 스핀들 그릴을 가로 질러 있던 범퍼를 제거하였습니다. 그릴 메쉬 패턴도 변화되어 현대적인 분위기와 고급스러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F SPORT'도 공개

신형 렉서스 CT 'F SPORT'

신형 렉서스 CT200h의 스포츠 모델인 "F SPORT '도 공개되었습니다.

외장 인테리어 모두 스포티한 디자인으로되어 있습니다.

F 스포츠 전용 메쉬 패턴을 채용한 스핀들 그릴과 프런트 그릴 몰딩에 제트 블랙 도금이 장착되는 등 일반 모델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휠의 디자인도 스포티합니다. 

인테리어도 질감 및 편리성이 향상

2017 년 마이너 체인지 신형 렉서스 CT 인테리어

렉서스 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가 현제 7인치에서 10.3 인치로 대형화 되었습니다. 실내 가장 큰 변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7 인치 모니터와 비교하면 상당히 커진 느낌입니다. 편리성 향상과 동시에 고급스러움도 향상된 느낍니다.

또한 시트에 투-톤 컬러가 준비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Lexus Safety System +"를 신규 채용

렉서스의 최신 예방 안전 패키지 '렉서스 안전 시스템 + "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도요타는 2017년까지 전 차종의 예방 안전 시스템 도입을 선언 하였으며, 신형 차에 속속 적용하고 있고, 렉서스 역시 도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렉서스 안전 시스템 +는

  • 프리 크래시 세이프티 시스템
  • 레인 디파쳐 경고
  •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전차 속 추종 기능 포함)

등의 고급 기능이 포함되어 안전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파워 트레인 및 연비에 대해

파워 트레인은 기존과 같은 하이브리드 시스템 (1.8L 리터 엔진 + 모터 + 감소 장치)를 개량하여 약간의 성능 향상을 도모 전망됩니다.

현재의 JC08 모드 연비는 일본 기준으로 기본 등급이 30.4 km/L, 기타가 26.6 km/L입니다 만, 이번 마이너 체인지에서는 조금 개선 될 것으로 보입니다. 

판매 가격 예상

현재 신차 판매 가격은 일본에서 366 ~ 460 만엔으로 되고 있습니다.

신형 렉서스 안전 시스템 + 가 표준이되기 때문에, 15만엔 전후의 가격 상승이 예상됩니다.

따라서 신형 렉서스 CT의 판매 가격 예상은 380~470 만엔 입니다.

더 질감이 높아진 점과 안전 시스템 +에 의해 안전 성능이 비약적으로 향상하는 것을 생각하면 납득할 수있는 가격 설정이라 보입니다. 한국의 가격은 어떻게 될지는 아직은 미정입니다. 

신형 렉서스 CT의 발매일은 언제?

최신 정보에 따르면, 일본 발매일은 2017 년 8 월 24 일 (목) 예정되어 있습니다 .

당초 2017 년 가을과 예상했지만 조금 앞 당겨진 것입니다.

9 월에는 소형 SUV의 「렉서스 NX '도 마이너 체인지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렉서스 컴팩트 클래스의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에게 비교 대상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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