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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정보/비즈니스모델링

프라이스라인 사업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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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이스라인 사업모델

프라이스라인 그룹은 Booking.com,priceline.com, agoda.com, KAYAK, Rentalcars.com and OpenTable 등의 주요 6개 브랜드로 사업을 하고 있다.  이중에서 프라이스라인의 사업모델은 기존 호텔 산업의 모델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차별점은 고객이 숙박조건을 등록하면 호텔에서 숙박조건을 제안하는 방식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서비스 모델이 Name Your Own Price 시스템이다,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항공일정이나 숙박지 위치, 호텔 등급 등 일반적인 조건을 제시하면, 익명의 후보 호델을 제안하고 이를 결재하고 하면 실 호텔을 알 수 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취소할 수 없다는 조건도 포함된다.

 Name Your Own Price system, where travelers would name their price for airline tickets, hotel rooms, car rentals and vacation packages. While the purchaser can select a general location, service level and price; the hotel, rental car company and/or airline (as well as the exact location of the hotel and the exact flight itinerary) is disclosed only after the purchase has gone through, with no rights to canc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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